708호 단신

2020-05-27     덕성여대신문사

  1학기 재능장학금 신청 안내
  학생지원과에서 오는 29일까지 재능장학금 신청을 받는다. 대상자는 우리대학 입학 이후 국제·전국규모의 대회 또는 공모전 등에서 3위 이상으로 입상한 8학기 이내 재학생이다. 신청을 원하는 학우는 덕성포털 > 통합정보시스템 > 장학에서 신청 후 학생지원과로 △장학금 신청서 △수상 증빙서류 원본 △대회 개최 관련 안내문·포스터·게시물을 제출하면 된다.
 

  1학기 덕성모아장학금 신청 안내
  학생지원과에서 오는 26일까지 덕성모아장학금 신청을 받는다. 2020학년도 1학기 등록금 실 납부 금액이 100만 원 이상인 우리대학 재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학교 발전에 이바지한 학우를 대상으로 한다. 신청을 원하는 학우는 신청서와 자기소개서를 sta9@duksung.ac.kr로 접수하면 된다.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 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. 
 

 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
  교무처에서 다음 달 18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을 받는다. 미등록, 재학연한 만료, 미복학으로 제적된 자와 자퇴자 중 신청을 원하는 학우는 △재입학신청원 △성적증명서 △학적부를 학생서비스센터로 제출해야 한다. 단 유아교육과는 정원 내에서만 재입학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.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. 


  2019학년도 후기 졸업 기수료생 졸업신청 안내
  교무처에서 오는 8월에 졸업을 희망하는 수료생 및 학위유예생을 대상으로 졸업 신청을 받는다. 신청을 원하는 학우는 6월 30일까지 덕성포털 > 통합정보시스템 > 졸업 > 수료 및 학위유예생 졸업신청에서 신청하면 된다. 단, 졸업학점과 학과별 졸업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졸업할 수 있다.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.